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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과교육,국어교육과,문제해결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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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예상과 확인
2) 그림 그리기
3) 규칙성 찾기
4) 표 만들기
5) 거꾸로 풀기
6) 단순화하기
7) 식 만들기
8) 논리적 추론
9) 극단적인 경우 찾아보기
10) 자료의 조직화
 
본문내용
8) 논리적 추론

(1) 가, 나, 다, 라, 마의 등번호는 11, 15, 24, 29, 37 중 하나씩이다. 아래의 단서를 읽고, 다와 마 선수의 등번호를 구하시오.
 
<단서>
1. 가와 다 선수의 등번호는 모두 십의 자리가 2이다.
2. 라와 마 선수의 등번호는 모두 십의 자리가 1이다.
3. 다와 라 선수의 등번호를 각각 나눌 수 있는 수는 1과 자신밖에 없다.
2024-04-26 01:48:33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19 [0.00043]/[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014833893028'; [0.00041]/[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03333; [0.00106]/[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0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