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사업소개 Vision Mission 사업목표 사업아이템 선정배경 기존 업체와의 차별 점 2. 서비스소개 서비스개요 회원의 분류 서비스 프로세스 세부 운영예시 3. 사업환경분석 SWOT 분석 STP분석 마케팅 4P전략 4. 향후 사업계획 1) 체인(chain)형 확장계획 2) 후원의 확대 3) 일본의 사례를 바탕으로 한 향후 성과 예측 |
본문내용 |
1. 노인소비자 대상 -방송매체(TV), 인쇄매체(신문, 생활 정보지), 옥외수단(버스광고)등을 통해 노인 소비자들에게 광고 효과를 기대. -홍보 시 우리기업과 계약을 맺은 기업의 홍보도 함께 추진함. -이벤트 후원 시 따로 서비스 상담 부스 등을 설치 직접 서비스 이용 방법을 설명, 노인 소비자들의 불편함과 부담을 줄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