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사업소개 1-1) 창업아이템 선정배경 1-2) 창업점포소개 1-3) 요금소개 2. 가게디자인 2-1) 전체 내부디자인 3. 사업타당성 분석 3-1) 고객분석 3-2) 가게위치선정 3-3) 마케팅 4p전략 분석 3-4) SWOT분석 3-5) 마케팅(홍보)전략 3-6) 고객충성도 제고전략 3-7) 경쟁업체 분석 4. 사업수익성 분석 4-1) 예상 연 평균비용 4-2) 예상 연평균 매출액 4-3) 예상 손익계산서 |
본문내용 |
남성과 여성의 사용금액이 다른 이유는 차후에도 설명하겠지만 우리 점포의 주 고객층으로는 주로 남성보다는 여성이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남성과 여성이 같은 용건으로 매장을 방문했다해도, 남성의 경우에는 여성보다는 헤어스타일 보완에 드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적게 사용될 것이며, 우리 매장의 주 이용고객층 역시 10~30대 초반의 젊은 여성을 타겟으로 하기에 여성의 사용요금을 남성의 사용요금보다 약간 높게 받는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