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스무디킹 브랜드전략과 스무디킹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전략제안및 스무디킹의 미래비전 분석

다운로드: iconSMOOTHIEKING.hwp


목차
I. 스무디킹 브랜드 선정배경

II. 스무디킹 외부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 PEST 분석
- 소비자 분석
2. 미시환경분석
- 5 Force Model 분석
3. 스무디킹 경쟁사 분석

III. 스무디킹 내부환경분석
1. 스무디킹 기업역량분석(OCA : Organizational Competency Analysis)
2. 기업 가치사슬 분석

IV. 스무디킹 전략의 현재상황분석 ? ‘전략적 안목의 부재‘

V. 스무디킹 전략의 개요

VI. 스무디킹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새로운 전략제안
(1) 좁은 시장(Niche Market)에서 광범위한 시장(Broad Market)으로
(2) ‘접근성’을 새로운 축으로
(3) 차별화 전략
(4) 경쟁전략의 종합
2. 소비자의 지각
3. 가치전략제안
(1) Target 고객
(2) 혜택과 가격
(3) 경쟁자의 가치제안 대비 우월성
(4) 회사의 자원과 역량 대비 가능성
5) 적절한 수요와 수익의 증거

VII. 스무디킹 새로운 전략의 구체적 실행방안

VIII. 스무디킹 미래전략 제안 - 해외 진출의 선택과 집중
1. 현재 CEO의 계획의 문제점
2. 현재 상황
3. 제안

IX. 스무디킹 향후비전과 및 결론
 
본문내용
스무디킹이 고객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혜택은 다양한 건강 음료의 제공이다. 스무디킹은 스무디 제조에 있어서 합성조미료, 트랜스지방, 콘 시럽 등 인체에 유해한 6가지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또한 원재료 직거래를 통해 중간매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원재료의 품질 저하를 사전에 차단하여 항상 신선한 원재료로 건강한 음료를 만들고 있다. 차별화된 품질과 제조방법을 고수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높은 제조원가를 발생시키는 스무디킹의 제조음료는 경쟁사에 비해 약간 높은 가격대에 제공된다.
2024-04-17 03:39:04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196 [0.00041]/[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17033904885683'; [0.00043]/[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00900; [0.00112]/[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0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