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Ⅰ. 사업개요 1. 창업동기 및 사업의 기대효과 -창업동기 -업종 선택 이유 -사업의 기대효과 2. 창업 내용 및 특성 -상품분석 -상품 내용 -특징 및 장점 -사업전개 방안 -사업전망 Ⅱ. 시장분석 1. 목표시장 규모 및 전망 -목표 시장분석 -SOWT 분석 2. 사업화 가능성, 기술 및 연구개발능력 -판매제품 -제품경쟁력 -마케팅 전략 Ⅲ. 사업화 추진계획 1. 생산과 시설 확보 계획 -필요시설 2. 재무계획 -재무현황 -수익전망 -자금수지분석 -손익분기점분석 Ⅳ. 사업화 추진일정 제시 1. 사업화 추진일정 제시 2. 사업계획 차질시 대처방안 제시 |
본문내용 |
▶ 점포경쟁력 사업장 주변에 전문족발 점포가 없을 뿐만 아니라 족발 그 자체에서 그치지 않고 제품의 다양화로 소비자들이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게 제품경쟁력을 갖추었다. 창업을 한다면, 충분히 시장 선점이 가능하고, 또한 소비자의 욕구가 존재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충분히 경쟁력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