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호텔스닷컴 사이트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

다운로드: icon호텔스닷컴.hwp


목차
1. 호텔스닷컴 사이트소개

2. 주제선정배경

3. 호텔스닷컴 마케팅전략 과 주요상품, 수익모델
1) 사이트 마케팅
2) 주요상품소개
3) 수익모델분석
(1) 서비스사업
(2) 광고사업 - 키워드광고 전략

4. 호텔스닷컴 이용방법
1) 온라인 사이트 이용방법
2) 스마트폰 어플 이용방법

5. 사이트 분석
1) 타 사이트와의 비교 분석
2) 호텔 예약 부분과 호텔예약 이외의 부분 비교
3) 호텔스닷컴의 장단점

6. 사이트 경험사례
1) 호텔스 닷컴 이용 경험

7. 참고자료
 
본문내용
리고 호텔스 닷컴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시간대도 다른데 일본의 경우 퇴근 시간인 7시 이후에 많이 접속하지만, 한국인의 경우 3시 이후에 많이 찾는다. 업무 스트레스에서 잠시 머리를 식히고 싶어 하는 직장인들이 여행을 탈출구로 삼는 경향을 알 수 있다.
호텔스 닷컴의 양성호 이사는 "사업 초기에는 원하는 여행 목적지와 날짜 등을 고정시켜 검색에 의해서 호텔정보를 찾게 했지만, 한국인의 경우 여행지가 확정되기 전까지 수정되는 경우가 많아 이러한 점이 불편했다. 그래서 홈페이지 초기 화면에 한국인이 자주 찾는 여행지의 호텔 소개 등 콘텐츠를 많이 담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콜센터 시간도 늘렸다. 양성호 이사는 "인터넷을 통해 예약을 해도 불안한 마음에 전화로 다시 예약을 확인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는 일본도 마찬가지다."라고 말했다. 현재 한국에서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는 국내 다른 기업보다 운영 시간이 긴 편에 속한다. 그렇지만 추후에도 시간을 더 늘려 언제든지 호텔 예약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국보다 먼저 사업을 시작한 일본은 곧 24시간 체제로 들어간다.
이 외에 전 세계 이용자가 올리는 180만 건의 호텔리뷰를 점차 한국어로 번역해 서비스 할 예정이며, 더 많은 리뷰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도 계획 중에 있다.
2024-04-26 15:02:00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43 [0.00052]/[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150200412310'; [0.00053]/[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00457; [0.00138]/[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00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