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서론 1. 롤리타렘피카 (Lolita Lempicka) 브랜드 선정배경 2. 아모레 퍼시픽 기업개요 본론 1. 진출타겟시장분석- 프랑스 향수시장 분석 2. 프랑스 진출전략 3. 롤리타렘피카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롤리타렘피카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1) Product (2)Price (3) Promotion 1)광고전략 2)PR전략 3)판매촉진전략 4)No sale & GWP 전략 (4) Place 5. 롤리타렘피카 SWOT 분석? 성공전략 분석 (1) 강점(Strengths) (2) 약점(Weaknesses) (3) 기회(Opportunities) (4) 위협(Threat) 6. 프랑스시장에서의 마케팅성과 분석 결론 참고자료 |
본문내용 |
롤리타 렘피카의 성공에 가장 큰 요인은 바로 제품에 있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앞서 얘기 하였듯이 ‘SOON(순)’과 ‘LIRIKOS’가 당시 기초화장품보다는 향수나 색조 화장품을 선호하는 프랑스의 문화를 간파하지 못하여 기초화장품이라는 한국식의 제품 라인을 구성한 것이 프랑스 진출 실패 요인 중 하나였기에 아모레 퍼시픽은 제품라인에서부터의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실시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