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사업의 개요 1-1 사업컨셉과 사업목적 1-2 사업전략 좌석배치 2. 서비스 청사진 3. STP 분석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4. SWOT 분석 5. 사업 프로세스 5-1 파워 요소 (서비스 패키지) 5-2 욕구분석 5-3 서비스 경쟁전략(가치) 5-4 환경분석 5-5 관계전략 6. 사업 수익성분석 6-1 재무전략 6-2 추정손익분석 7. 결론 |
본문내용 |
자동판매기 시스템으로 주문 및 결제 → 불필요한 시간 낭비 제거, 인건비 절감 메뉴별 소요시간 명시 + 제시간 안에 주문된 식사 제공 재료의 사전 준비로 조리 시간 단축 약속한 시간을 지키지 못했을 경우 쿠폰이나 할인과 같은 보상 → 고객 충성도 향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