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한성항공 기업선정이유 1-1. 한성항공 기업소개 2. 항공서비스 개념분석 항공서비스의 개념 및 특성 국내 시장의 특성 3. 저가항공사의 서비스분석 4. 한성항공 의 차별화전략 SWOT 분석 마케팅믹스 전략 5.사우스웨스트사항공 성공사례연구 SWA에 대한 세상의 평판 SWA의 성공요인 차별화 된 포지셔닝 전략 차별화 된 저비용전략 독특한 서비스 탁월한 리더쉽 6.국내저가항공사 분석 |
본문내용 |
STRENGTH(강점) 저가의 항공요금 - 기존 항공사들의 70%수준 • 항공기의 높은 안정성 - 터보프롭 항공기 •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 (마술, 풍선아트) - 낮은고도의 운행으로 인한 풍경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