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01. 사업 아이템 소개 02. 사업 진행 과정의 분석 창업 과정과 과정상의 어려움 주제 선정의 어려움 의견조율의 어려움 사업 진행을 통하여 느낀점 03. 창업 추진 배경 04. 창업 시장 분석 시장 분석을 위한 사업 SWOT 분석 타겟 고객 분석 직접적, 간접적 경쟁자 분석 창업 아이템 경쟁력 및 효과 05. 창업 진행 일정 및 수익 분석 초기 진행 비용 진행 일정 및 수익 분석 |
본문내용 |
2. 타겟 고객 분석 소득계층 이라기 보단 소비계층에 가까운 20대 초.중반 여성 건강과 미용 등에 관심이 많고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거나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층. 학교 게시판, 커뮤니티 듈립 등에 통해 타겟 소비자층의 반응을 살펴보며 그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었음. 이들은 건강과 외모에 관심이 많아 과일 컵 도시락에 매우 우호적이었지만 가격대가 비싸다면 곤란하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