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스쿨푸드 기업소개 2. 미국 내 한국음식에 대한 인식 3. 미국 외식시장 현황 4. 스쿨푸드 경쟁자분석 5. SWOT분석 6. 스쿨푸드 STP분석 7. 마케팅 4P전략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8. 예상 점유율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제품 차별화 -기존의 김밥의 개념을 롤 이라는 제품으로 대체해서 대표 메뉴로 선정 -분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 와인 등을 판매 이미지 차별화 -‘깨끗한 분식’‘명품분식’등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부각 -학창시절에 먹던 추억의 음식을 새로운 분위기에서 맛볼 수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