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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너의 타사 관계자 대응요령 및 프리랜서의 고객대응 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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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타회사관계자 업무적 미팅방법
2. 안내
3. 명함매너
4. 악수예절
5.좌석배치
6. 이메일 예절(e-mail)
7. 프리랜서의 고객응대 방법
 
본문내용
1. 타회사 관계자 업무적 미팅 방법
1) 사전에 전화로 미팅 목적을 밝히고 시간과 장소를 약속할 것
2) 식사 시간은 가능한 지양할 것
3) 약속시간 준수 할 것 (10분전 도착)
시간 지연이 불가피할 경우, 사전에 전화로 양해를 구할 것
4) 웃는 얼굴로 먼저 인사 할 것
5) 업무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할 것
6) 신속하게 업무를 마친 후 감사의 인사를 말할 것

4 .악수 예절
□ 남성이나 여성 모두에게 허용된 인사로 정착
□ 악수를 통해 쌍방간에 대한 인상을 느낌
□ 좋은 악수는 자신감 및 타인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는 적절한 수단으로 활용
7. 프리랜서로서의 고객응대방법
1)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사전에 파악할 것
2) 지식 숙지할 것
Design trend, 자재 특성, 공법, 단가, 예상 소요시간....
3) 동종업계(경쟁사)에 대해 사전 조사 할 것
4.) 인간미
~ 이하생략 ~
2024-04-26 09:25:21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7 [0.00061]/[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092521324087'; [0.00050]/[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694049; [0.00116]/[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694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