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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Ⅰ. 사업개요. 1. 사업내용 2. 사업성분석 3. 차별성 4. 사업계획 요약 Ⅱ. 입지요건 1. 부동산정보 2. 예산계획 1) 초기투자비용 - 시설자금 - 운전자금 Ⅲ. 가격전략 1. 커피구입가격 2. 기타 용기 구입가격 3. 커피머신구매비용 등 기계설비 4. 간단한 디저트 가격 5. 원가를 토대로 가격계산 Ⅳ. 촉진전략1. 운영방법 2. 신규고객창출전략 3. 기존고객유지전략 4. 다양한 방식 Ⅴ. 분석결과 1. 설문지 분석 2. 사업일정계획 설문지 |
본문내용 |
매장을 방문하여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구매를 유발하기 위한 전략을 세운다. 대분의 카페에서는 아메리카노 음료에 한에서만 약 1000원정도의 추가 금액을 받고 리필을 하여주고 있다. 커피의 단가는 낮기 때문에 이미 방문한 고객에게 기존에 정하여진 가격보다 저렴하게 팔아도 운영자에게 있어서는 이득이다. 아주 조금이라도 더 마시고 싶은데 한 번 더 돈을 주고 음료를 주문하기는 조금 부담스럽거나 낭비라고 생각하는 고객들에게도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장시간 이용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필요한 서비스이다. 아메리카노 음료에 경우 기존 업계에 방침으로 500원의 가격을 받고 리필을 실시하고, 그 외 기존음료와 동일한 음료를 리필 할 경우 50%의 가격으로, 기존음료와 다른 음료를 주문할 경우 70% 가격으로 판매하는 촉진 전략을 수행할 계획이다. 단, 1인 1주문 정책을 펴고 있기 때문에 추가인원에 대하여는 철저하게 제한한다. (먼저 회의를 진행하고 있던 사람에 빈 잔을 활용하여 할인 받는 것 절대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