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01 서론 사업아이템 선정배경 02 본론 입지선정 벤치마킹 건물소개 자금조달 초기 투자비용 수익성 분석 03 본론 마케팅 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마케팅 믹스 4P전략(온라인 몰)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사업운영에 대한 SWOT 분석 04 결론 성공사례 실패사례 위 사례를 통한 시사점 |
본문내용 |
3. Promotion -중간상인이 제조업자에게 그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인 pull전략 유도 -브랜드를 선정하고 틈새광고전략을 활용 -무안국제공항과의 근접성을 활용한 여행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 -접근이 용이하고 홍보비용이 저렴한 인터넷 홍보에 주력 -주변 관광지와 연계하여 체험상품 개발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상품 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