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천재교육 IMC 전략

다운로드: icon천재교육 IMC 전략.pptx


목차
상황분석
타겟분석
컨셉도출
IMC전략
기대효과
 
본문내용
무엇이 문제인가

‘습관 지향의 법칙’
- 소비자들은 브랜드 이미지 연상에 의한 습관적인 구매 패턴을 계속 유지하려는 경향이 강하다
- 생산자는 소비자가 기존 제품에 불만이 많다고 생각하고 기존 제품, 경쟁사 제품보다 기능이 뛰어난 제품을 만들어 팔지만, 소비자들은 그러한 기능에 흥미가 없고 기존에 사던 제품을 계속 구매하려는 경향을 보인다

<시장을 움직이는 49가지 마케팅 법칙 / 정연승 저, 한스미디어>

제품의 품질로만 승부하는 것이 문제!
2024-04-16 17:46:54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193 [0.00050]/[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16174654462207'; [0.00042]/[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691973; [0.00101]/[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691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