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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1. MISSHA 기업개요와 브랜드 선정동기 2. 미샤 마케팅전략 분석 SWOT 분석 4P 분석 3. 미샤 현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4. 4P개선통한 마케팅 향후전략제안 +New STP Strategy |
본문내용 |
가격면에서 미샤는 더 이상 저가 브랜드라 칭하기 어려워졌다. 워낙에 다양한 가격대가 존재하여 싼 제품도 있는 반면 비싼 제품도 많기 때문이다. 미샤가 원하는 “합리적 가격대”를 가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선 지금의넓은 가격대의 폭을 줄일 필요가 있다. 제품 라인 정리를 통한 가격 재설정으로 가격대의 폭을 줄여 합리적 가격을 설정해야 한다. 데이 마케팅과 같이 한달에 한번씩 반값 세일을 하게되면 고객들은 미샤 상품에 대한 가격 신뢰도가 떨어지게 된다. 또한 합리적 가격에 고품질 화장품을 제공하겠다는 미샤가 세일을 너무 많이 한다면 “고품질 화장품”이라는 이미지와 상충하게 된다. 그래서 매달 하는 세일을 계절에 한번씩, 또는 1년에 두번씩 정도로 줄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