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구찌 기업소개 About gucci (개요) Gucci`s history(구찌의 연혁) 경영 전략 세부 전략 성과 2. 환경분석 1) 시장 분석 2) 중국시장 분석 3) 경쟁사 분석 (루이뷔통,프라다) 3. 구찌 자사분석 STP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마케팅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SWOT분석 4. 결론 |
본문내용 |
★ 강점 (Strength) 1. 루이비통, 프라다와 함께 전세계 명품 시장을 주도하는 거대한 기업이자 명품 브랜드 → 상류층 이외의 소비자들에게도 ‘구찌’ 라는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가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2. 높은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안정된 고객층을 확보 → 제품의 높은 품질과 기획력을 가지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장기적인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