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I. H&M 브랜드 선정동기와 기업소개 1. H&M 브랜드소개 2. SPA란? II. H&M 상황분석 및 주경쟁사 분석 2.1 외부 환경분석 (1) Five Force Model 분석 (2) 주요경쟁사의 전략 -ZARA -유니클로 (UNIQLO) 2.2 내부환경 분석 내부여건 분석 2.3 H&M 마케팅 믹스 4P전략 제품전략 (PRODUCT) 가격전략 (PRICE) 유통전략 (PLACE) 촉진전략 (PROMOTION) 2.4 H&M의 VRIO 모형 적용 III. 결론 3.1 미래 전략제안 3.2 H&M 성공요인분석 |
본문내용 |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들과의 콜레보레이션으로 대대적인 마케팅 H&M은 새로운 컬렉션이 매장에 소개되는걸 알리기 위해 대대적인 광고캠페인 H&M의 남다른 기업문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