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H&M 성공사례분석과 H&M 마케팅전략분석및 H&M 향후전략 제안

다운로드: iconH&M.pptx


목차
I. H&M 브랜드 선정동기와 기업소개
1. H&M 브랜드소개
2. SPA란?

II. H&M 상황분석 및 주경쟁사 분석
2.1 외부 환경분석
(1) Five Force Model 분석
(2) 주요경쟁사의 전략
-ZARA
-유니클로 (UNIQLO)
2.2 내부환경 분석
내부여건 분석
2.3 H&M 마케팅 믹스 4P전략
제품전략 (PRODUCT)
가격전략 (PRICE)
유통전략 (PLACE)
촉진전략 (PROMOTION)
2.4 H&M의 VRIO 모형 적용

III. 결론
3.1 미래 전략제안
3.2 H&M 성공요인분석

 
본문내용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들과의 콜레보레이션으로 대대적인 마케팅

H&M은 새로운 컬렉션이 매장에 소개되는걸 알리기 위해 대대적인 광고캠페인

H&M의 남다른 기업문화
2024-04-19 18:37:04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7 [0.00064]/[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19183704708308'; [0.00057]/[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686975; [0.00106]/[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686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