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본문내용 |
넓게, 혹은 깊이 있게? PR 이론에서 내용분석의 사용. 요약 : 2003년 Sallot, Lyon, Acosta-Alzura와 Jones가 작성한 PR 학자들의 내용 분석에 대한 아티클들은, 지배적인(광범위하게 사용된) 패러다임으로서 알려진 것은 아닐지 몰라도 PR영역에서 학문과 이론을 정립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이 연구를 살펴보면, 연구자들이 PR 연구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연구에 대한 단계 차원에서 살펴보는 것과 21세기 첫 10년 동안 학자들의 저널 아티클에서 가장 중심적으로 사용한 이론들에 대해서 살펴보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PR 영역을 살펴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