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I. 도미노피자 기업소개 ① 도미노피자 개요 ② 기업 슬로건 ③ 기업 비전 및 미션 ④ 도미노피자 해외 진출 II. 선정된 나라 - 이탈리아 ① 인구통계적 환경 ② 경제적 환경 ③ 문화적 환경 ④ 교통 환경 ⑤ 잠재적 리스크 III. 도미노피자 해외진출전략 ① 도미노 진입전략 ㄱ. 합작 투자(joint venture) 전략 ㄴ. 프랜차이징(franchising) 전략 ② 도미노피자 핵심전략 ㄱ. 전반적 사업 진출 방향 ㄴ. 현지화 전략 ㄷ. 배달전략 ③ 마케팅 주요 타겟 ④ 인적 자원 관리 IV. 도미노피자 마케팅믹스 4P전략 ① Product ② Price ㄱ. 가격 획일화 전략 ㄴ. 타임 마케팅 ③ Place ㄱ. 식 재료 조달 ㄴ. 피자배달 ④ Promotion ㄱ. 전통피자 장인 ㄴ. 스포츠 연계광고 ㄷ. 배달 수단 자체 광고 ㄹ. 숙박업소와 제휴 V. 결론 (새로운전략제안) ① 역발상전략 ② 시장 형성의 첫걸음 - 야식, 배달 <참고문헌> |
본문내용 |
- 도미노 피자 하면 피자 다음으로 떠오르는 것이 배달 오토바이 이다. 파란색 오토바이를 보면 단연 도미노 피자가 떠오르기 마련이다. 이처럼 이탈리아에도 배달 수단인 오토바이와 자전거를 도미노 특유의 디자인으로 만들고 이 배송수단 자체가 홍보 수단이 될 수 있도록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