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크라제버거 선정동기 및 소개 1-1. KRAZE BURGERS 선정동기 1-2. KRAZE BURGERS 소개 2. 국내 햄버거 시장 및 경쟁업체 분석 3. 대표이사 INTERVIEW 4. 크라제버거 마케팅 환경 분석 외부환경분석 내부환경분석 - SWOT분석 ? STP분석 - 지각도 - 4P전략 5. 크라제버거 마케팅 전략 매스티지 마케팅 팝아트 마케팅 로하스 마케팅 그린 마케팅 타임 마케팅 고객관계 마케팅 내부 마케팅 CRS 마케팅 6. 크라제버거 마케팅 실패 요인 분석 및 평가 -고급화 마케팅, 매스티지 마케팅의 실패 -메뉴, 서비스 상품의 품질 관리 실패 -무리한 사업확장의 실패 7. 크라제버거 향후 발전 전략 브랜드 사업의 집중화 브랜드 지속적인 고급화 서비스 프로세스 개발 적극적인 홍보 고객의 몰입과 재방문 활성화 |
본문내용 |
2. 크라제버거’ 브랜드 지속적인 고급화 새로운 고급화 방법으로는 케이터링 서비스를 도입 기존의 식상한 케이터링 서비스가 아닌 주요타겟인 20~30대 여성을 만을 위한 고급스러운 케이터링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