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시장분석 ? 외식시장 특징, 현황 ? 피자업계 현황 2. 피자헛 문제점 3. 피자헛 경쟁사 분석 -미스터피자 4. 피자헛 마케팅 전략제안 마케팅 목표 Branding Strategy 4.1 STP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Concept ■ Positioning Map 4.2 마케팅믹스 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
본문내용 |
다른 경쟁자도 염두에 두긴 했지만 미스터피자를 주력 경쟁자로 삼는다는 의미를 표에 나타내고자 했음. 4P에서도 가장 핵심이 되는 내용인 독립된 공간을 통해 분위기있고 고급 이미지 창출. 가격은 합리적. 데이트 장소로써의 장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