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기업분석과 블랙스미스 마케팅전략분석과 SWOT,STP분석및 블.pptx
목차 |
1. 블랙스미스 기업소개 2. 블랙스미스 3C분석 customer (고객분석) competitor (경쟁사분석) company (자사분석) 3. 블랙스미스 SWOT 분석 4. 블랙스미스 STP분석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5. 블랙스미스 마케팅믹스 7P전략 PRICE PRODUCT PLACE PROMOTION PEOPLE PROCESS PHYSICAL EVIDENCE 6. 블랙스미스 문제점분석 7. 해결책 제안 8. 결론 및 전략제언 |
본문내용 |
블랙스미스는 ‘오~놀라운 아이디어’와 ‘맛있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뿐만 아니라 블랙스미스의 모든 고객들이 참여하여 메뉴, 마케팅 등 블랙스미스 관련 전 영역에 걸쳐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됨. 또한 봉사단을 선발하여 블랙스미스의 고객들이 해외봉사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블랙스미스는 이를 통하여 사회공헌활동을 함. → 블랙스미스는 이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고 블랙스미스 실제 운영에 적용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 강화의 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