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콜드스톤 기업선정배경 2. 콜드스톤 Brand Name 3. 콜드스톤 기업소개 ① HISTORY ② 콜드스톤 CONCEPT ③ 콜드스톤의 한국진출 4. Cold Stone Creamery 주문방법 5. 콜드스톤의 문화 6. 콜드스톤 마케팅전략 분석 ① 마케팅믹스 4P분석(경쟁사 - 베스킨라빈스와 비교) ② STP 전략분석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Targeting (표적시장) * Positioning (포지셔닝) ③ SWOT 분석 ④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안 7.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현재 콜드스톤 매장에는 시프트 리더가 총 10명이나 되는데 추후 직영점 개설 시 곧바로 파견해 원활한 업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시프트 리더들을 총지휘하는 역할은 어시스턴트 매니저(Assistant Manager)의 몫이다. 어시스턴트 매니저는 부점장과 동일한 지위로써 향후 직영점이 더 개설되면 점장으로도 파견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는 매장의 어머니같은 존재다. 정민진, 임보라 어시스턴트 매니저는 매장 오픈 전부터 미국 현지에서 이론과 실무에 관한 교육을 받은 후 한국에 돌아와 미국 콜드스톤 크리머리의 운영관리매뉴얼을 일일이 번역하는 등 오픈 준비에 혁혁한 공로를 세우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