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사업개요 2. 창업아이템 소개 3. 시장분석 및 마케팅 전략 대체품의 위협 - 보조배터리 마케팅전략 - 제품측면 – 가격전략 – 유통 및 촉진 – 포지셔닝 과 진행계획 – SWOT 분석 – 사업목표 4. 사업화 추진 계획 사업장 확보 계획 인력 확보 계획 소요자금 조달계획 추정손익계산서 5. 향후추진계획 |
본문내용 |
생산 형태 먼저 기술을 개발하고 배터리 충전기 관련 작업 공장에 하청 대량생산하는 형식 생산 규모 우리의 목표는 대한민국 국민 중 4명 중 1명 꼴로 이 제품을 가지고 있게 하는 것. 처음에는 기초 자본으로 500개의 제품을 생산하여 각 대학교의 학생들에게 판매, 판매가 촉진이 된다면 대량 생산하여 현재 국민의 휴대폰 소지 수의 4분의 1의 개수만큼 생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