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올레 KT 광고사례분석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제안과 이동통신 3사 광고전략비교 PPT

다운로드: iconKT.pptx


목차
01 KT의 문제점
광고전에서 퇴보중인 KT
이제 세상의 중심은 스마트다
그런데, 어째서 통신사인가?
또 하나의 전쟁, 광고전
KT, 위기를 기회로

02 광고분석
통신 3사 분석
사업 분야 (KT,SK 텔레콤,LG U+)
요금제(3사)
광고 트렌드(KT)
광고 트렌드(SK 텔레콤)
광고 트렌드(LG U+)

03 광고 타겟분석
SWOT분석
FCB 그리드 모델
PLC 곡선
설문조사

04 광고 솔루션제안

05 CONCLUSION

참고문헌
 
본문내용
▶ KT는 현재 판매실적을 비롯해 광고에서까지 퇴보중
▶설문조사에서 사람들 대부분은 약정이 끝났기 때문에 핸드폰을 교체한다고 응답했으며 많은 사람들은 통신사 선택기준이 딱히 없다고 조사에 응함
▶ 설문조사 결과 고객들은 통신사를 선택할 때 광고의 영향을 받는 것으로 나타남

▶KT의 판매실적을 회복하기 위해 3E(Every age, Every where, Every life를 제시
▶잘 알려지지 않았던 KT의 전연령층 공략 서비스를 전면적으로 광고 가능
▶개발도상국의 발전에 주력하는 KT의 사회공헌적 이미지를 부각하여 광고 가능
▶일상의 편리함 증대를 위한 KT의 노력을 강조하여 광고 가능
2024-04-16 19:17:04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305 [0.00085]/[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16191704520049'; [0.00088]/[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681491; [0.00132]/[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681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