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회사 개요 1-1. 회사 현황 및 비전 1-2. 조직도 1-3. 경영목표 2. 시장 조사 및 분석 2-1. 시장 규모와 추세 2-2. 고객 2-3. 시장 진입 및 성장 전략 2-4. 자사 경쟁력 3. 마케팅 계획 3-1. 전반적 마케팅 전략 3-2. 가격 정책 3-3. 광고와 판촉 방안 4. 발전 개요 4-1. 서비스 모델 설명 4-2. DMAIC 5단계 4-3. 추진 마스터 플랜 5. 재무 현황 5-1. 실제 손익계산서 및 대차대조표 5-2. 대차대조표 5-3. 추정 손익 계산서 6. 결론 |
본문내용 |
처음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마케팅 컨셉은 고객과의 소통으로 멤버십 마케팅을 주력으로 실행할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는 2가지 어플리케이션 도입과 어플리케이션 내 멤버십 제도 도입입니다. 첫 번째, 어플리케이션 도입으로 일반 회원 카드가 아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멤버십을 관리합니다. 두 번째, 어플리케이션으로 멤버십 제도를 도입하여 쿠폰제 실시, 고객 기념일 혜택 제공으로 고객 충성도를 확보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