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Ⅰ. 사업개요 ◎ 아이템 계획 1) 아이템선정 및 이유 2) 상호명 및 선정 이유 3) 로고 4) 사업비전 Ⅱ 산업 환경 분석 ◎과일 판매 및 배달 ◎생과일 주스 ◎컵 과일 Ⅲ.상품성분석 ◎과일 판매 및 배달 ◎생과일 주스 ◎컵 과일 Ⅳ.목표시장, 목표고객 분석 Ⅴ.점포계획 Ⅵ.상권분석 ◎유동인구 조사 ◎배달 수요조사 ◎상권 특징 Ⅶ. 영업계획 ◎상품 조달 시스템 ◎배달 시스템 ◎배달 및 포장 용기(과일과 배달만) ◎마케팅전략 ◎재고 관리 Ⅷ.메뉴계획 ◎8가지의 초기메뉴 ○과일 메뉴 및 각 특 장점 ○생 과일 주스 메뉴 ○컵 과일 메뉴 Ⅸ. 인력운영계획 Ⅹ.재무계획 ?. 사업추진 일정계획 ◎초기 설립 단계 ◎매장 Open ?. 위험 분석 및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또한 배달이라는 서비스를 도입함으로 인해서 학생들의 접근성을 0으로 만들어주어 더욱 많은 소비층 확보가 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과일은 철에 따라 가격의 변동이 매우 유동적이다. 그렇기 때문에 각각 과일 별로 계절에 맞게끔 차별화 해서 선택과 집중의 필요성이 요구된다. 기존 경쟁자들과 차별성 및 구매력을 향상 시키기 위해서 웰빙 트렌드에 따라 각 과일별 건강 point집중적으로 소개하며, 신선하고 최상의 품질의 과일만을 다룬다는 인식을 시켜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