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Ⅰ. 기업현황 1. 회사개요 2. 창업동기 및 사업의 기대효과 ▶창업동기 ▶기대효과 3. 제품 및 아이템 선정과정 ▶제품소개 ▶아이템 선정과정 4. 사업 전개방향 및 사업전망 ▶사업전개방향 ▶사업전망 Ⅱ. 조직 및 인력현황 1. 조직도 2. 대표자 및 경영진 3. 조직, 인력구성의 특징 및 고용계획 Ⅲ. 시장성 및 판매전망 1. 관련 산업의 최근 동향 2. 동업 계 및 경쟁회사 현황 3. 마케팅 전략 ▶swot분석 ▶새로운 마케팅믹스 4C -> 고객의 마음을 열어보자! Ⅳ. 재무계획 및 자금운용 조달계획 1.추정 손익계산서 2.추정 현금 흐름표 1)초기 현금흐름 2)영업현금흐름 최종 투자 안의 현금흐름 3. 수익전망 -손익분기점 분석 4. 소요 자금 및 조달계획 Ⅴ. 사업추진일정계획 1)시장조사 2)창업할 입지 선정 3)인테리어 시작과 마무리 4)사업자 등록 5)개업 및 광고 홍보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대학가의 막걸리 문화를 선도 :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막걸리 보급 -기존의 전통 주와 어울리는 전통안주와 더불어 다양한 퓨전 안주 지속적인 개발 -바(bar)문화 보급 : 건전한 대화를 주도하여 대학생들의 새로운 수요 창출 -막걸리의 거부감을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과일막걸리 판매 -Open된 주방으로 청결한 주점 -전통적인 주점에서 바(bar) 문화 결합- 세련된 분위기(?)와 기존의 편안한 분위기 동시 추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