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셀러드바 창업계획서

다운로드: icon[패밀리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셀러드바 창업계획서.hwp


목차
Ⅰ. 사업개요

1. 사업 시작 동기
2. 사업 진행 목적
3. 사업 내용
4. 샐러드 바란?
Ⅱ. 시장현황
Ⅲ. 일반 환경 분석

1. 인구 통계학적 분석
2. 주거 분석
3. 입지 환경 분석
4. 고객 환경 분석
IV. 산업 분석

1. Porter의 가치사슬
2. 가치사슬의 활용
3. 인터넷과 가치사슬의 변화
4. 가치사슬과 경쟁우위
5. 제품수명주기
V. 과업 환경 분석

1. 경쟁업체 ( 1 - 6 )
2. 주요 경쟁자
3. 잠재 경쟁자
VI. SWOT 분석
VII. 설문지
VIII. STP

1. 시장세분화
2. 목표선정
3. 포지셔닝
IX. 마케팅믹스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X. LIFS의 시장성공 모형

 
본문내용
Ⅰ. 사업개요

1. 사업시작동기

산업화 이후 사람들의 생활수준 향상
생활 패턴 변화로 레스토랑의 급격한 성장
웰빙 식품 선호
다이어트 열풍 지속
고가의 패밀리 레스토랑

2. 사업 진행 목적
샐러드 바라는 새로운 아이템을 가지고 가게 내에 다양한 샐러드 메뉴를 구비하여 고객들 의 기호에 맞게 선택적으로먹을 수 있게 하고 고객들의 만족을 최대화하여 더불어 매출신장
까지 도모하기 위함이다.

3. 사업 내용
나날이 변해가는 사람들의 식 습관을 간파하여. 건강을 중시하고 시간을 중시하는사람들의
만족을 이끌고자, 샐러드 바 창업을 결심 하였다. 조연의 머물러 있던 샐러드를 주연으로
이끌면서 식 음료 분야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자는 취지이다.

4. 샐러드 바 란?
지금까지 한국인의 식사 풍토는 영양을 고려한 나머지 준비 할 반찬 가지수가 많았을 뿐만
아니라, 시간의 제약을 받아왔다. 샐러드는 영양과 건강 더 나아가 시간을 아낄 수 있는
한 끼의 식사를 말한다. 샐러드 바는 이러한 샐러드를 매장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
는 사업이다
비젼*목표
Vision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여 제로 칼로리에 도전하는 신선하고 다양한 샐러드 제공
Goals
○ 2010년 본점 매출 5억원 확보 → 이를 바탕으로 프렌차이즈化
○ 지속적인 매장확보를 통한 서비스지역 확장
○ 2013년까지 전국 주요대도시를 거점으로 10개점 확보 전국적 서비스 망 확보 및 온라인
등 유통망 확대

2024-04-27 02:50:21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4 [0.00046]/[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7025021421299'; [0.00052]/[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678239; [0.00126]/[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678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