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Ⅰ. 소개 및 조직 Ⅱ. 회사 개요 1) 배달의민족 SWOT 분석 2) 현황 Ⅲ. 인사팀 1) 채용 2) 복리후생 3) 교육 Ⅳ. 배달의민족 앱 기술전략분석 1) 바로결제 시스템 2) 쿠폰 인 폰(Coupon in Phone) 3) 오늘 뭐먹지?(고민 해결 게임) Ⅴ.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 분석 1) 국내 마케팅 ① B TO B(Business to Business) 전략 ② B TO C(Business to customer) 전략 2) 해외 마케팅 ① TV ② 인터넷 Ⅵ (주)우아한 형제들의 비전 |
본문내용 |
아울러 조금 더 Customer-based Service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층을 분류하여 각각에 맞는 마케팅 전략 실시하려는 계획도 있다. 예를들어 혼자 사는 자취생들을 위해 한 그릇 배달 가능 업소, 1 만원 이하 현금결제 가능 여부 등을 화면 상에 표시하는 것이 있다. 그리고 기존에 오프라인 홍보물을 단순히 스트린 샷 방식으로 올려놓은 메뉴판을 ‘배달의 민족 메뉴판’이라는 신개념 메뉴판을 도입하여 소비자의 선택을 유도하는 마케팅도 계획중에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