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배달의민족(우아한형제들) 경영전략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분석및 성공사례분석

다운로드: icon배달의민족.hwp


목차
Ⅰ. 소개 및 조직

Ⅱ. 회사 개요
1) 배달의민족 SWOT 분석
2) 현황

Ⅲ. 인사팀
1) 채용
2) 복리후생
3) 교육

Ⅳ. 배달의민족 앱 기술전략분석
1) 바로결제 시스템
2) 쿠폰 인 폰(Coupon in Phone)
3) 오늘 뭐먹지?(고민 해결 게임)

Ⅴ.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 분석
1) 국내 마케팅
① B TO B(Business to Business) 전략
② B TO C(Business to customer) 전략
2) 해외 마케팅
① TV
② 인터넷

Ⅵ (주)우아한 형제들의 비전

 
본문내용
아울러 조금 더 Customer-based Service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층을 분류하여 각각에 맞는 마케팅 전략 실시하려는 계획도 있다. 예를들어 혼자 사는 자취생들을 위해 한 그릇 배달 가능 업소, 1 만원 이하 현금결제 가능 여부 등을 화면 상에 표시하는 것이 있다. 그리고 기존에 오프라인 홍보물을 단순히 스트린 샷 방식으로 올려놓은 메뉴판을 ‘배달의 민족 메뉴판’이라는 신개념 메뉴판을 도입하여 소비자의 선택을 유도하는 마케팅도 계획중에 있다.
2024-04-26 21:03:26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 [0.00053]/[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210326973230'; [0.00048]/[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676380; [0.00099]/[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676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