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버블티란? 버블티의 특징 사업계획 요약 버블티의 Mission 사업 컨셉도출 목표 시장 SWOT분석 SWOT분석 통한 전략도출 STP전략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 타겟팅 선정 -Positioning 마케팅믹스 전략(4P) MENU 소개 입지기본정보 수익률분석 마케팅 노력의 평가와 통제 사업 실패 시 요인 분석 및 해결 방안 |
본문내용 |
Promotion: 아침음료를 즐기는 고객에게 10%할인을 해준다. (OPEN ~ AM 9:00) 소셜 마케팅과 쿠폰, 전단지 등 홍보로 고객 확보 브랜드 로고로 디자인 한 텀블러나 머그컵 등으로 사은품 행사 진행으로 고객도 확보와 브랜드 인식 강화 인근 식당과 제휴해 식사 후 영수증을 가져오면 할인해 주는 등 제휴 마케팅으로 고객 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