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Ⅰ. 사업계획서 Ⅱ. 핵심 아이템, 핵심기술 및 기대효과 ⅰ. 아이템 설명 ⅱ. 아이템 특성 ⅲ. 핵심 아이템 ⅳ. 핵심기술 ⅴ. 기대효과 Ⅲ. 사업추진 일정 계획 Ⅳ. 시장성 및 판매전망 ⑴ 영업이익 ⑵ 매출목표 ⑶ 순익잠재성과 지속성 Ⅴ. 성공, 실패사례 분석 ⅰ. 성공사례 ⅱ. 실패사례 Ⅵ. 마케팅및 고객유치방안 Ⅶ. 재무계획 (단위 : 만원) Ⅷ 위험분석요인 <참고 문헌 및 사이트> |
본문내용 |
대부분 패션/미용과 관련된 커뮤니티가 실패로 돌아가는 경우는 커뮤니티가 광고판으로 변질되었기 때문이다. 사람이 모이기 시작하자, 많은 광고주들이 공격적인 마케팅을 사이트내에서 실현하고 그러다보니 이용자 또한 신뢰성과 유효성을 잃어 버리게 되는 것이다. 초기의 기대와 다른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막기 위해서 포인트제를 사용하여 실제로 많은 활동을 한 고객에게 있어 더 많은 기능을 부여하게 할 것이며, 이용자를 가장한 광고주의 경우 또한 운영자 측에서 막을 예정이다. 예를 들어 한 아이디로 너무 한 브랜드에 대한 정보만 올리게 된다면, 경고를 주고 그에 따른 대처를 해나갈 생각이다. 이러한 제도들을 통해 주객전도가 되지 않는 제도들을 만든다면 이용자에게 있어 신뢰감을 계속 유지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