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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전용 미용실(키즈미용실) 창업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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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사업개요
1) 비즈니스 모델
2) 사업배경


2. 환경분석
1) 3C분석
① Customer(고객)
② Competitor(경쟁사)의 전략과 우리의 needs
③ Company(기업내부)의 SWOT
2) Five Forces model

3. 마케팅 전략
1) 시장세분화
2) 타게팅, 포지셔닝
3) 마케팅 전략
① Product(Service)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4. 재무전략
1) 자금조달계획
2) 수익성분석
3) 손익계산서
4) 현금흐름표

5. 향후 성장비전
1) 미용실 아이덴티티 구축
2) 왜 필요한가?
3) 얻게되는 효과

6. 위험관리전략
1) 키즈 미용실 프랜차이즈 버블 스토리의 장점과 단점
2) 예상 위험요인
3) 출구전략
 
본문내용
② 부모의 심리를 자극하는 컨텐츠를 제공해야 함.
- 키즈 마케팅에서 어린이 외에 가장 큰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대상은 부모이며 그들의 심리를 파악하여 전략을 수립하는 것 또한 중요함. 어린이들에게는 흥미를 끌 수 있는 재미가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지만, 부모들의 선택에서는 재미만으로 설득할 수 없기 때문.
③ 컨셉의 차별성으로 니즈를 충족, 브랜드충성도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
- 브랜드 전문가인 이르마 잰들(IrmaZandl)은 ‘성공을 거둔 키즈 브랜드는 아이들의 감정적 욕구를 정확히 이해했으며, 그들의 판타지와 꿈을 겨냥하여 창의성을 발휘한다’고 하였음.
모든 조건을 충족시키는 전략을 지녔다고 하더라도 내재된 이야기가 없어 꿈을 공유할 수 없는 콘텐츠라면 장기적인 상품화 가치를 형성할 수 없게 됨. 결국 이야기와 꿈을 담고 있는 경쟁력 있는 콘텐츠 개발과 발굴이 선행되고, 눈높이를 맞춘 참신한 아이디어로 가득한 창의력 있는 키즈 마케팅만이 부모들에게 설득력 있게 다가설 수 있다는 것.
④ 매체 활용에 적극적 아이디어 창출을 해야함.
- 신생아부터 청소년기까지의 각각의 성장단계와 부모들의 니즈, 그리고 시장상황을 고려하여 기획, 개발, 마케팅, 홍보를 통해 호의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각각 이슈를 만들 수 있는 창구의 역할을 담당하는 매체를 확보해야 함. 그래야만 상품화 가치가 극대화되어 라이선싱의 확장기회를 갖게 됨.
2024-04-24 08:25:53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02 [0.00040]/[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4082553984710'; [0.00042]/[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668004; [0.00120]/[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668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