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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업 소개
1. 기업 개요
2. 사업 현황
Ⅱ. 마케팅 환경 분석
1.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 현황
2. 세계화장품시장 현황
3. 주요 경쟁사 분석
Ⅲ.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
1. STP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
Ⅳ.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1. 4P를 통해 살펴보는 해외 시장진출 마케팅 전략
2. 태국 남성을 대상으로 한 ‘남성화장품시장’ 마케팅 전략 제안
3. 미샤의 브라질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4. 미샤의 이집트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Ⅴ. 결론
Ⅵ.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기업 소개

1. 기업개요

MISSHA(미샤)는 Able C&C기업의 브랜드로써, 화장품의 가치를 포장이나 광고가 아닌 내용물에 있다는 것에서 출발하여 화장품은 고가격이고 감성에 호소해야한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해 여성의 생필품으로써 고객의 이익에 부합되어야한다는 사명감으로 기획되었다. 2000년에 ‘뷰티넷’ 이라는 인터넷 사이트가 개설되면서 이를 통해 미샤의 온라인 테스트 및 판매가 시작되어 유통과정을 줄이고 고객과 기업 간, 고객과 고객 간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원활한 정보교환으로 여성회원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생산되는 저가격 고품질의 철저한 프로슈머 브랜드이다. 2002년 4월 서울 이대 앞의 전문 직영 매장을 시작으로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였다. 2004년 3월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미국, 중국, 일본, 호주, 싱가폴, 홍콩, 대만, 멕시코, 몽골, 베트남, 유럽지역으로 해외법인과 해외매장의 형태로 활발한 해외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일본의 시장경기 추세와 일본 시장 내의 동향 변화, 일본 소비자의 소비패턴을 잘 파악해 적절한 마케팅을 수립하여 성공을 거두고 있다.


2. 사업현황

2000년도에 사업을 시작해 2009년 창립10주년을 맞이한 ㈜Able C&C는 2009년도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창립 이후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영업이익과 순이익을 확대시키는 실적개선으로 기업 가치를 크게 상승시켰다. 2009년 기준 매출액은 1,811억 원으로 전년도 1,011억 원에 비해 800억 원이 늘어나 79%가 증가한 Able C&C는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뤘다. 영업이익은 194억 원으로 전년대비 168% 증가, 당기순이익은 178억 원으로 전년대비 124% 신장을 기록 하게 되었다.
2024-04-25 21:56:44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85 [0.00071]/[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5215644924217'; [0.00056]/[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666580; [0.00158]/[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666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