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전문 Pizza Chain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pptx
목차 |
1. 개요 2. 시장환경 분석 3. 소비자 및 경쟁사 분석 4.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5. 월 1.5회 정도 식용하는 피자 ? 그 중 1번은 배달 6. 피자 시장의 새로운 성장세를 주도하는 배달피자 7. 배달 피자는 “식사 대용 편의식” 8. 그래서 주 식용 Size도 집단 식용이 가능한 “Large” 9. “치킨”과 비교되는 자녀 중심의 대용식 10. 결국 상표 결정자 및 피자 주 식용자 또한 “가정 내 자녀” 11. 결국 배달피자는 자녀 중심형 가족 식사 대용식 12. KEY BUYING FACTOR=“맛”과 “배달 편의성” 그리고 “브랜드” 13. 맛 측면 14. 가격 측면 15. 배달 편의성 측면 16. 광고활동 측면 17. 배달 피자시장 = 6개의 세분 시장 추출 18. 시장의 규모가 가장 큰 세분 시장은 어디인가 19. TARGETING = 배달 중심의 시장에서 일차적 고려 20.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방향성은 ? 21. Target의 행동 유발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은 ? 22. Kids Marketing Program 전개 방안 23. 재무계획(연도별 추정 손익 계산서) 24. 조직 25. 위험관리 방안 |
본문내용 |
개요 사업개요 ? 최근 피자 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배달 시장의 성장에 발맞추는 전략 ? 건강에 좋은 도우와 토핑을 활용한 제품 출시,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다양한 채널과의 연계 마케팅 고객가치 ? 활용한 이벤트 나 프로모션 등 수요 창출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제품 및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 함 시장크기 ?국내 외식 배달시장은 5조 6천억원 규모로 추산되고 있음. ? 전년대비 배달전문점인 도미노피자, 파파존스, 피자에땅의 매출증감율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투자/수익성 ?피자재료 100% 국산화 및 Well-being Trend에 맞춘 메뉴 개발(녹차 피자 등) ?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가는 근접 전략을 통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내에 따뜻한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가치 창출 ? 가족용 , 선물용으로 가까운 시간에 확보 가능 최근 피자 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배달 시장의 성장에 발맞추는 전략 필요 건강에 좋은 도우와 토핑을 활용한 제품 출시,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다양한 채널과의 연계 마케팅 Target 고객별 마케팅 등 한층 세분화된 마케팅 기법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 특정 성별을 겨냥한 제품 출시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나 Cable TV를 활용한 이벤트 나 프로모션 등 수요 창출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제품 및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