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장수돌침대 ANALYSIS - Situation analysis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 장수돌침대 과거와 현재 마케팅전략 소비자분석 주요 경쟁사분석 - 장수돌침대 SWOT 분석 2. 장수돌침대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장수돌침대 IMC PLAN 마케팅목표 광고전략 Sales promotions 전략 PR & publicity & WOM Event & sponsorship 4. APPENDIX |
본문내용 |
* ‘장수돌침대의 달’ 이벤트 장수돌침대 특유의 “별이 다섯 개!”를 연관, 일요일이 다섯 번인 달마다 ‘장수돌침대의 달’로 선정하여 이벤트 시행 - ‘장수돌침대의 달’(3월, 6월, 11월) 다섯 번 째 일요일 1시 ~ 4시 실시 4050대를 대상으로 수도권 대형 찜질방에 특수 제작 돌 매트 설치, 무료 핫요가 수업 제공, 팜플렛 및 할인쿠폰 제공 → 예상 효과 1] 특수 제작 돌 매트를 사용함으로써, 잠재고객의 장수돌침대 간접 체험 2] 무료 핫요가 수업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브랜드 이미지 연상 3] 찜질방(4050대 여성이 많이 모이는 장소)의 특수성으로 WOM 효과 기대 4] 찜질방, 핫요가 업체와 sponsorship을 맺음으로써, win-win 효과 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