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사업개요 01 회사 소개 02 사업영역 2. 시장분석 01 시장현황 02 경쟁사 분석 3. 사업내용 01 수익구조 -매입단가 -수익 구조 -기타 수익 02 설립절차 03 핵심전략 -유사업종 입지분석 04 입지선정 05 STP분석 06 마케팅방안 07 SWOT분석 4. 사업계획 -자본조달 -조직 인력 구성과 수익분배 -자본투입 -추정손익계산서 -현금흐름 5. 타당성분석 -순현가법(NPV) -회수기간법(PAYBACK) -내부수익률(IRR) -결론도출 6. 결론 -산업수명주기(ILC) -보완 방안 7. 보완 방안 -매출액 15%→20% 8.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셋 째, 인터넷 라디오 광고입니다. 라디오 방송 중 인터넷 라디오를 통해 광고를 하는 이유는 지상파 라디오보다 광고비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보시다시피 인터넷 라디오 광고 청취자는 주로 구매력을 가지고 있는 20~30대가 청취율이 가장 높습니다. 뿐만 아니라 20~30대는 핸드폰 교체율도 다른 세대에 비해 높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이라 생각하여 인터넷 라디오를 선택하였습니다. 인터넷라디오광고는 공중파 라디오에서 매 시각 57분에 교통정보가 나가는 시간에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라디오를 듣는 청취자들에게 교통정보가 아닌 따로 인터넷 라디오 광고가 나가는 것을 의미. 인터넷 라디오의 주 청취자는 가장 왕성한 경제활동 인구인 직장인의 이용률이 가장 높으며, 그 중에서도 소비의 중심인 20,30대가 청취율이 높다. 인터넷라디오는 광고집중도가 높기 때문에 인지도 및 유입률 상승에 효과적임 하루 8회/ 월 240회 광고가 나가며, 가격은 토막광고 500만원, 시보광고 600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