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사업아이템 선정 2.시장 조사 키워드 광고 조회 경쟁사분석> 꿈꾸는 다락방 경쟁사분석> 디베이킹 경쟁사분석>베이킹스쿨 소비자 규모 3.시장트랜드 DIY시장 등장 배경 DIY COOKING 4.선정기준 수익성 제품 생명주기 5.마케팅 전략 STP분석 EAT DIY 소비자와 소통하는 상품과 공간 EVENT기획 입소문 마케팅 구현 일 회분의 세트 구성 상품 6.시장 분석 수익성분석 7.결론 |
본문내용 |
이미 점차 도입되어 활성화 되어지고 있는 국내에서는 아직 전문적인 사이트가 아직 많지 않으며, 도입되어 지거나, 유행별로 제작되어지는 제품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조는 저희가 구상한 DIY 사업이 도입기를 지나 성장기에 막 지나왔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앞으로 잠재력있는 DIY사업이 유잠재력이망할 것으로 예상되고 생각되어지며, 좀 더 컨텐츠를 독창적이고, 다양한 컨텐츠를 생각해 봤을때 훌륭한 사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