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Ⅰ. 사업의 개요 : 제공되는 상품, 서비스 관련 설명 1. 사업체 명 2. 사업분야 3. 사업 목적 4. 기대효과 Ⅱ. 사업 내용 1. 사업아이템 2. 시장현황 및 전망 3. 내부구조도 Ⅲ. 사업화 추진 계획 1. 사업화 방향 2. 시설설비계획 3. 조직 및 인원 계획 4. 마케팅 및 판매 계획 5. 사업추진 일정 계획 6. 자금조달계획 및 추정재무제표 |
본문내용 |
1) 제품(Product) 전략 두뇌 체육 - 빛과 소리 명상 연구소에 의하면 현재 14개의 프로그램이 이용가능하며 또한 향후 개발되는 모든 프로그램도 이용가능하다. 하지만 고객들에게 수 십개의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경우 다양성 증대의 장점은 있지만, 혼란을 가중시킬 수 있게 된다. 그러므로 시오픈 기간에 이용하는 고객들의 선호도에 따라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본 매장 오픈시에는 5가지 내외의 프로그램으로 확정한다. 고객이 설비를 이용할 경우, 두뇌 체육 담당 매니저와 아르바이트원이 고객의 현재 상태를 문의?진단하여 5가지(내외) 프로그램 중 추천 프로그램을 권유한다. 건강 수제차 - 학교 주위에 커피 전문점은 많은 반면 건강차 전문점은 찾아볼 수 없는 점을 이용한다. 차들은, 차의 향과 맛으로 마시는 사람의 피로를 풀어주고 긴장을 완화해주는 기능이 있는 것들로 사업 초반에 먼저 3가지를 선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