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ZARA자라브랜드분석과ZARA성공요인분석및ZARA마케팅전략과당면과제와제언.pptx
목차 |
1. ZARA 기업소개 2.환경분석 3.가치사슬 분석 4. ZARA SWOT 분석 5. ZARA 성공요인 6. 당면과제 및 제언 |
본문내용 |
소비자분석 ZARA의 소비계층 – 프라브(PRAV)족 여성의류 58%, 남성의류 22%, 아동의류 20% 정도로 구성 0세에서 45세까지의 연령대를 겨냥 - 부가가치를 자랑스럽게 실현하는 사람들(Proud Realisers of Added Value) 합리적인 소비와 자신만의 가치를 중시하는 성향을 보이는‘실속파’ - 제품은 일반 명품의 최신 스타일로 느껴지면서, 가격은 중저가에 해당하는 의류 선호 -가격 공개 충동 심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