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ZARA 성공요인분석및 ZARA 마케팅전략과 당면과제와 제언

다운로드: iconZARA자라브랜드분석과ZARA성공요인분석및ZARA마케팅전략과당면과제와제언.pptx


목차
1. ZARA 기업소개

2.환경분석

3.가치사슬 분석

4. ZARA SWOT 분석

5. ZARA 성공요인

6. 당면과제 및 제언
 
본문내용
소비자분석 ZARA의 소비계층 – 프라브(PRAV)족
여성의류 58%, 남성의류 22%, 아동의류 20% 정도로 구성
0세에서 45세까지의 연령대를 겨냥
- 부가가치를 자랑스럽게 실현하는 사람들(Proud Realisers of Added Value)
합리적인 소비와 자신만의 가치를 중시하는 성향을 보이는‘실속파’
- 제품은 일반 명품의 최신 스타일로 느껴지면서, 가격은 중저가에 해당하는 의류 선호
-가격 공개 충동 심리
2024-04-23 19:39:54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09 [0.00051]/[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3193954548369'; [0.00047]/[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648665; [0.00111]/[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648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