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CU 기업 소개 2. 편의점 업 시장 상황 전반(개요) 국내 편의점 점포 수 국내 편의점 매출액 편의점 가맹점 별 연 매출 비교 3. CU의 시장 분석 5 forces 분석 SWOT 분석 4. CU 핵심 역량 분석 상품 및 서비스 기획력 매장기획력 브랜드파워 광역의 고객채널 확보 5. CU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대학생 할인카드 상권 별 특화 매장 개설 미니믹스(소형제품) 요일 별 도시락 할인 PB상품 개발 |
본문내용 |
현재 통신사 제휴 할인카드, 멤버십 카드 진행 중 비교적 노출 빈도가 높은 대학교 주변의 대학생만을 위한 카드 부재 대학생들만을 위한 UNISHIP 카드 (UNIVERSITY+MEMBERSHIP) 대학가 주변은 물론 전국 어디서나 사용가능 기존 고객 LOCK-IN 신규 고객 창출 효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