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서비스 모델 선정동기 1-1. 선정 동기 1-2. 1인 가구의 증가 추이 1-3. 1인 가구의 증가 원인 2. 서비스 모델 소개 3. 시장 및 경쟁(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조직 및 인력 구성 5. SWOT 분석 6. 마케팅 7. 실행 계획(차별화 전략) 및 재무 계획 7-1. 재무 계획 7-2. 차별화 전략 -저가전략 -고객관계관리 -대량개별화 |
본문내용 |
1. 현재 우리나라에는 400만 명의 홀로 사는 사람들이 있음 2. 혼자서 하기 어려운 집안일, 잘 발생하지 않는 집 문제의 발생 시 대처의 어려움 등을 겪고 있음 3. 정수기를 관리하는 코디네이터가 있듯이 집을 관리하는 관리자가 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