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서론 신 관광시대 한국의 의료 관광 한국의 의료관광 경쟁력 의료 관광 목표 한국의료 관광의 문제점 국내 의료 관광 활성화 2. 본론 대한민국의 의료관광 현황 및 제도 국내 호텔 메디컬 존 사례 메디컬 존의 이점 및 문제점 Triple-H hotel 이란 ? 입지선정 STP 전략 마케팅 믹스 3.결론 구체적인 실현 전략 -가격 경쟁력의 우위선점 -집과같은 편안함 제공 -특화상품 개발 -의료관광 코디네이터 배치 4.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매출 상승, 안정적인 매출 차원 높은 치료방안 제시 호텔 이미지 제고 철저한 하드웨어적 관리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