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01 모텔프렌차이즈 소개 및 선정동기 선정동기 시장의 매력성 02 마케팅 목표 마케팅 목표설정 03 SWOT분석 04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05 4P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1) 고급화전략 2) 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가격대 유통(Place) 1) 새롭게 건물을 짓는 방법 2) 기존 모텔을 리모델링 촉진(Promotion) 1) 카카오톡 플친 2) 페이스북 광고 3) E룸 모바일 어플 4) 홍보차량 |
본문내용 |
이벤트 룸 100일이나 1주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 4인 이상대형룸 가족단위로 관광명소나 여행을 온 고객을 잡기 위한 대형객실 1인실 학생들이 공부를 하거나, 면접준비를 하는 것과 같이 혼자 모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1인실 마련 (모텔이용의 다양화) 옥상야외테라스 모텔의 부정적인 이미지 개선, 밀폐된 공간에서 개방적인 공간으로 탈바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