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제1장 회사개요 제1절 . 회사현황 제2절 . 사업개요 제3절 . 회사연혁 제4절 . 비전 경영이념 제5절 . 사업목표 및 일정 제2장 제품 및 서비스 제1절 . 제품(상품)의 내용 제2절 . 서비스 제3절 . 제품(상품)아이템 선정과정 및 사업전망 제3장 마케팅 제1절 . 시장조사 및 분석 제2절 . 마케팅 전략 제3절 . 판매 및 유통 제4절 . 광고 및 촉진 제4장 생산 및 시설 계획 제1절 . 생산및시설현황 제2절 . 원자재 조달 제5장 주요 예상 위험 제1절 . 정책변동요인 제2절 . 위험 요소 제3절 . 대처방안 제4절 . 시장구조 변경요인 제5절 .내부관리 문제 제6장 재 무 전 략 제1절 . 재 무 현 황 제2절 . 손 익 분 기 점 분 석 제3절 . 연도별 증자 및 차입계획 제4절 . 포 괄 손 익 계 산 서 제5절 . 재 무 상 태 표 제7 장 . 향후 사업 추진 일정 및 계획 제1절 . 법률 및 회계자문 제2절 . 사업인허가 제3절 . 연구개발/시제품 완성 제4절 . 필요시설의 구입 또는 임대 제5절 . 필요인력 충원 제6절 . 원자재와 부품 주문 제8장 . 부록 및 참고자료 |
본문내용 |
3.2 사업 전망 우리나라는 세계화, 국제화 등의 영향으로 끊임없이 서구화의 길을 달리고 있다. 아직까지는 동양의 공동체 정신과 문화가 유지되고 있지만, 서서히 개인주의적인 성향이 짙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런 만큼 혼자 식사하려는 사람들도 많아 질 것이다. 또한, 기존의 혼자 먹는 식당은 라면처럼 간단한 식사를 위주로 제공하지만 우리 기업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고급 메뉴를 제공하므로 경쟁이 덜하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할 때 사업 전망은 밝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