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국제전략] 글로벌 가전기업의 경영전략 비교분석 -삼성 vs 하이얼.pptx
목차 |
Ⅰ. 서론 국내 기업 삼성 선정이유 국외기업 하이얼 선정이유 Ⅱ. 본론 국내외 가전시장 현황 삼성의 전략 하이얼의 전략 삼성과 하이얼의 전략 비교 분석 Ⅲ. 결론 국내 가전 시장의 전망 |
본문내용 |
① 삼성 · 전자업계 매출세계 · 세계 LCD 패널 시장에서는 9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 · 329억 달러의 브랜드가치로 역대 최대 성장, 최고 순위를 기록하며 사상 처음으로 글로벌 TOP 10 브랜드에 진입 ② 하이얼 · 가전 매출 순위 연속 세계 · 현재 가전제품 제조회사 중 세계 3위 · 백색 가전의 글로벌 매상에서는 세계 제4위 · 대형 가전 제품의 2011 년 브랜드별 순위에서 중국 하이얼이 전회에 이어 1위 · 현재 북미, 유럽, 중동, 아시아 및 아프리카 등 165 개 국가에 수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