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국제전략] 글로벌 가전기업의 경영전략 비교분석 -삼성 vs 하이얼

다운로드: icon[국제전략] 글로벌 가전기업의 경영전략 비교분석 -삼성 vs 하이얼.pptx


목차
Ⅰ. 서론
국내 기업 삼성 선정이유
국외기업 하이얼 선정이유
Ⅱ. 본론
국내외 가전시장 현황
삼성의 전략
하이얼의 전략
삼성과 하이얼의 전략 비교 분석
Ⅲ. 결론
국내 가전 시장의 전망
 
본문내용
① 삼성

· 전자업계 매출세계
· 세계 LCD 패널 시장에서는 9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
· 329억 달러의 브랜드가치로 역대 최대 성장, 최고 순위를 기록하며 사상
처음으로 글로벌 TOP 10 브랜드에 진입



② 하이얼

· 가전 매출 순위 연속 세계
· 현재 가전제품 제조회사 중 세계 3위
· 백색 가전의 글로벌 매상에서는 세계 제4위
· 대형 가전 제품의 2011 년 브랜드별 순위에서 중국 하이얼이 전회에
이어 1위
· 현재 북미, 유럽, 중동, 아시아 및 아프리카 등 165 개 국가에 수출


2024-04-20 12:15:01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 [0.00052]/[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0121500604362'; [0.00062]/[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624068; [0.00106]/[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624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