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이마트,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경쟁사분석,이마트외부환경분석,이마트내부환경분석,이마트성공요인,이마트취약점,이마트불황극복.ppt
목차 |
목차 서론 - 선정동기 - 기업소개 ( 연혁, CEO소개, 사업현황 ) 본론 - 고객서비스 제도 - 내부환경분석 ( SWOT 분석 ) - 외부환경분석 ( 외부환경의 변화, 외부적 환경 요인) - 경쟁사 분석 ( 선정동기, 연혁, CEO소개, 사업현황) - 성공요인 - 취약점 - 이마트 지수 - 불황 극복 전략 결론 - 경영 전략 - 혁신 전략 - 향후 방향 |
본문내용 |
선정동기 ■ 2006년 월마트 코리아의 지분과 매장 인수 ■ 국내할인점 시장의 독보적인 위치차지 ■ 한국유통시장에서 가장 성공한 기업 ■ 뛰어난 매장위치, 시장에 대한 지배력으로 외국투자자들의 관심 ■ ‘이마트의 경쟁력은 무엇일까’란 호기심을 바탕으로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