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사업 계획서.pptx
목차 |
1.Mission과 Vision 2.조직계획 3.업무분장 4.사업장 Layout 5.산업분석 6.시장규모 7.시장점유율 8.산업전망 9.환경분석 10.Competitor 11.국내 주요 테마파크 12.Company 13.Customer 14.사업 추진일정 15.시장세분화(Segmentation) 16.목표시장 선정(Targeting) 17.포지셔닝(Positioning) 18.4P(제품, 유통, 가격, 판촉 전략) 19.제품(Product) 20.유통(Place) 21.가격(Price) 22.촉진(Promotion) 23.매출 추정 24.소요자금 25.자금조달 계획 26.시설투자 계획 27.추정 손익계산서 28.비전달성 로드맵 29.위험관리 |
본문내용 |
직업체험을 통해 사회적 역할을 이해하고, 즐거움•어려움 등을 배우거나 자립성•사회성, 금전 감각을 기를수 있음. 키즈산업은 핵가족화 및 출생률 저하로 가족 내에서 아동의 영향력 및 구매의사 결정권 상승으로 매년 20% 이상 성장 추세임. 레저산업은 주5일 근무제/수업제의 확대 실시에 따른 여가시간 증가와 국내경제의 안정성장 지속으로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꾸준한 성장 추세임. < 중 략 > 4P(제품, 유통, 가격, 판촉 전략) 제품(Product) - 미래 직업체험 테마 제공(경제적 교육 효과) - 철저한 리얼리티를 추구한 시설 - 유아동 전문몰, 패밀리레스토랑과 같은 기존 수익 모델과 제휴 판촉(Promotion) - 미래의 잠재적 소비자를 위한 제휴 기업 Sponsorship 유치 - 각종 할인혜택 제공(시기에 따른 차등, 제휴사 맵버쉽, 부모동반 시) - 부모 및 교육기관과의 연계를 통한 놀이 문화에 대한 차별화 및 교육 효과 강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