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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1.병원서비스란? 2. 반응조사 3. 표정과미소 4. 말투와 목소리 5. 용모 및 자세 6. 인사법 |
본문내용 |
의료환경 및 의료시장 개방에 따른 변화로 병원은 고객 요구와 고급화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 대책 필요. ① 고객의 의료정보 수집 능력 ② 환경 개선 요구도 급증 ③ 고객 서비스 요구의 고급화 ④ 의료시장 해외 개방화 환자 및 보호자_이런 간호사가 좋아요 ① 언제나 밝은 표정으로 친절한 간호사 (757명) ② 환자를 먼저 고려하고 세심하게 보살펴 주는 간호사 (739명) ③ 질병에 대한 전문지식이 풍부한 간호사 (260명) ④ 사랑으로 돌봐주는 간호사 (20명) ⑤ 사명감과 희생 정신으로 무장한 신뢰가 가는 간호사 전화의 기본 예절 |